본문 바로가기

쩝쩝박사

의정부 홍어 맛집 제일시장 해성홍어

의정부 제일시장 맛집

해성홍어


 

이웃님들 홍어 좋아하시나요?

저는 삭힌 홍어는 못 먹어도 매콤 새콤 달달하게 무친 홍어무침은 정말 좋아하는데요!

의정부 제일시장에 맛있고 새콤달콤한 홍어무침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당연히 내돈내산입니다)

 


위치

 

제일시장 안쪽은 아니고 대로변이라 오히려 찾기는 쉬우실 듯합니다.

의정부에 딱 1 지점밖에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경기 의정부시 태평로 81

 

 

매콤 새콤 맛있고 입소문 난 홍어무침이라고 적혀 있네요.

정말 매콤 새콤합니다.

사실 의정부 제일시장에 홍어무침 TOP 2가 있는데 그 둘 중 하나가 여기입니다.

저는 결혼도 안 했고 애도 없지만 의정부 맘카페에 가입되어 있는데요ㅎㅎㅎ

그 카페에서 홍어무침 맛집으로 꼽은 곳 중 하나이니 믿을만한 정보죠?

 

 

 

사이즈는 소/중/대 중 선택 가능했습니다.

저는 혼자 먹을 거라 소자리를 선택했던 것 같네요.(맞겠죠?ㅋㅋ)

 

 

 

 

대로변에 있어서인지 위생에 더더욱 신경을 쓴 모습이었습니다.

유리 칸막이로 전부 막혀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네요.

 

그리고 더 좋았던 점은 중량을 확인하면서 딱 맞게 넣어주시더라고요.

요새 서울에 모 시장에서 외국인 상대로 바가지장사를 해서 난리가 났었죠?

여기는 정찰제에 중량도 딱 지켜서 넣어주셔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카드결제 됩니다.

저는 의정부사랑카드로 결제했기 때문에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은 셈이네요.

 

 

 

 

 

사실 구매해 먹은 지는 조금 오래됐기 때문에 가격 정보나 다른 디테일한 정보는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집에 와서 열어보니 포장이 참 깔끔하게 되어있다는 생각이 우선 들었습니다.

 

 

 

 

 

비주얼만 봐도 침이 고이지 않나요?

매콤 달달 새콤한 맛이 정말 잘 어우러진 맛있는 홍어무침이었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제가 먹었던 홍어무침 중에 1위는 인천의 한 시장에 있는 홍어무침인데요.

인천에 자주 갈 일이 없어서 자주는 못 사 먹습니다.

그럴 때 해성홍어에서 사 먹어도 전혀 아쉬움이 없을 정도입니다.

 

 

 

 

홍어 양도 많고 무나 채소도 궁합이 참 좋습니다.

 

 

 

 


영업시간

오전 10시 ~ 22시

매주 일요일 휴무

 

 

 

오늘은 밥반찬, 술안주 모두 잘 어울리는 홍어무침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