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쩝쩝박사

부산 광안리 핫플 디저트 맛집 마이페이보릿쿠키

마이페이보릿쿠키

My Favoriate Cooike


 
요새 신사에 핫플로 떠오른 쿠키 맛집 마이페이보릿쿠키테리아 다들 아시죠?
얼마 전 지나가다가 발견하고 반가운 마음에 사진첩을 뒤져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마이 페이보릿 쿠키 본점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먹어본 쿠키 중에 단연 1등인 쿠키 맛집입니다.
그럼 추천 포스팅 시작합니다!
 
 


위치

 
광안리에 위치해 있고, 대중교통으로는 2호선 금련산역과 가까이 있습니다.
 
주소 : 부산 수영구 광남로 103

 
 
 
 
외관부터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하얀 건물에 파란색 포인트가 정말 귀엽지 않나요?
웨이팅이 길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요새는 택배 배송도 되고 서울에 분점도 생겨서 그런지 사람이 많긴 하지만 오래 기다리진 않았습니다.
 

 
 
내부에 이렇게 구경할 것들이 많이 있거든요!
줄을 서면서 내부 인테리어와 소품들 구경하다 보면 어느새 제가 주문할 때가 옵니다.
 
 

 
 
소품들 정말 귀엽지 않나요?
팬트리를 귀엽게 장식한 것이 정말 아이디어가 돋보입니다.
 
 

 
 
드디어 제 차례가 왔습니다!
늦지 않게 방문했는데 벌서 솔드아웃인 메뉴가 있어 조금 속상했습니다.
 
솔드아웃 사태를 겪지 않으려면 오픈런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방문한 지 조금 시간이 돼서 메뉴와 가격은 변동되었을 수 있는 점 참고 및 유의 부탁드립니다.
이때보다 300원~500원 정도 가격 인상이 있는 듯하네요.
 
피칸 코코넛 초콜릿, 다크 초코 피넛 버터, 브라우니, 마카다미아 화이트 초코가 보입니다.
 

 
 
버터 스코치 프레첼, 맛챠 크림치즈, 솔트 초코 아몬드, 뉴욕 초콜릿입니다.
 
 

 
 
월넛 초콜릿, 레드 벨벳 인 오레오입니다.
메뉴가 더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사진을 남기진 못했네요.
 
 

 
 
일정 개수 이상 구매하시면 박스 포장 무료로 가능합니다.

레드벨벳말차크림치즈쿠키가 제일 인기메뉴입니다.

이 두 쿠키가 시그니처이기 때문에 무조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1인 2개까지 구매 가능하다는 안내가 있기 때문이죠)
 
 

 
 
 
저는 그 두 메뉴와 더불어 버터스코치프레첼과 다른 쿠키 하나 더 포장해서 총 4개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먹을 거라 박스 포장은 하지 않았습니다.
 
 

 
 
 
쿠키박스는 참고로 이렇게 생겼습니다.
피자 박스 같지 않나요?
 
 

 
 
제가 구매한 쿠키입니다!
레드벨벳과 말차크림치즈가 단연코 1등이었습니다.
저 두 메뉴가 왜 제일 인기 있는 메뉴인지 알 것 같았는데요.
 
제가 단 것을 별로 좋아하는 사람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 쿠키들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궁합이 최고입니다!
어떤 쿠키를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대표 메뉴 두 개 꼭 기억하세요.
 
 

 
 
마이페이보릿쿠키는 순수우유버터, 벨기에산 초콜릿, 프랑스 코코아분말, 끼리크림치즈 등 좋은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무방부제 식품이기 때문에 구매 후 상온에서 3일 이내로 먹는 것을 권장한다고 하네요.
밀폐하여 냉동보관하면 1달까지 보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냉동 후 드실 때는 실온 해동 후 드시길 바랍니다.
 
 

 
 


쿠키 외 판매 상품

 
쿠키만 파는 것이 아니라 귀여운 제품들을 참 많이 팔고 있었습니다.
전부 외국 제품 같은데 그래놀라 시리얼이 있네요.
 
 

 
 
소스와 잼류도 팔고 있고요!
친구는 밤잼에 관심이 있어서 한참을 보더라고요.
 
 

 
 
 
음료도 팔고 있으니 이것저것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시중에서 구하기 힘든 스낵과 달달한 과자를 파는 것도 보입니다.
쿠키를 사지 않더라도 이런저런 구경하기 참 좋은 곳이었습니다.
단연 광안리 핫플이네요.
 
 

 
 
티셔츠와 에코백 등 자체 제작한 굿즈도 판매 중이었습니다.
귀여워서 저도 살까 잠시 고민했네요.
 
 

 
 
제가 한때 전국 유명한 쿠키들을 택배 배송 시켜 먹어볼 정도로 쿠키에 진심인 적이 있는데요.
부산 마이페이보릿쿠키는 단연코 맛있는 쿠키입니다.
제가 먹었던 쿠키 중에는 1등이 아닐까 싶습니다.
 
당연히 내돈내산입니다.
부산 여행 가시는 분들 기념품으로 꼭 사 오세요!